고창베리팜, 추석 맞아 명절선물세트 15%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일자: 2015년09월06일 05시36분


고창베리팜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전품목 15% 할인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우, 생활용품, 한과를 비롯하여 갈수록 명절선물세트의 선택 폭은 넓어지지만 꾸준한 인기를 끄는 품목 중 하나가 바로 건강식품이다.

천연식품으로 만든 복분자원액, 아로니아원액 등의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고창베리팜의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 대상품목은 아로니아냉동과, 쑥차를 제외한 전품목이다.

각종 베리류를 전문으로 하는 고창베리팜의 박재숙 대표는 “최근 출시된 아로니아진(아로니아 유산균 발효원액)도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아직 검증되지 않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주문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아로니아진은 아로니아 특유의 떫은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하여 누룩, 엿기름, 요구르트, 유산균 등을 넣고 38℃에서 15일간 발효시켜서 6개월간 실험을 통해 최종 선정된 유산균 발효원액으로 열을 가열하지 않아 안토시아닌, 비타민 등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아로니아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박재숙 대표는 “추석명절선물세트는 베리팜 온라인 쇼핑몰(http://berryfarm.kr)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화(063-5631764~5) 주문도 가능하다”며, “구글 스토어에서 고창베리팜을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으면 이벤트 및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eduinews.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