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KBS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 최종합류!

뉴스일자: 2015년03월11일 13시42분



배우 김수현이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3월 9일 엑스포츠뉴스에 "김수현이 조금 전 '프로듀사'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히며 브라운관 복귀를 공식 선언했다.
 
9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현은 극중 신입 PD역을 최종 확정,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이로써 김수현은 큰 인기를 끌었던 SBS ‘별에서 온 그대’ 이후 박지은 작가와 재회하게 됐다. 김수현 소속사 측도 계약한 사실을 부인하지 않았다.
 
또한 차태현이 예능국 10년차 PD 역, 공효진은 10년차 음악 프로그램 PD 역, 아이유는 톱스타 여가수 역을 맡는 등 ‘프로듀사’는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해 관심을 높인다. 이어 "김수현은 극중 예능국 신입PD 역을 맡게 됐다.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차태현이 극을 이끌어 갈 주인공으로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김수현을 비롯한 주연 배우들은 시청률에 연연하기보다는 KBS 예능국에서 시도하는 도전에 힘을 싣기로 했다. 네 명의 주연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프로듀사'는 방송사 예능국을 배경으로 PD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쓴 박지은 작가가 극본을 맡고, 예능국 서수민 PD와 윤성호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는다.
 
또한, 관계자는 “‘프로듀사’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일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코리아프레스]

이 뉴스클리핑은 http://eduinews.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